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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무원 신원조사 서류제출시 오류사항 Q & A군무원/군무원 서류,면접 2021. 8. 29. 04:20728x90반응형SMALL
기존의 등기로 보내는 서류 절차가 온라인으로 서류 제출하게 되면서 지원자들이 많은 문의 사항과 오류사항에 대해서 질문을 했고, 군사안보 사령부에서 많은 질문이 들어왔던 것들을 정리해서 Q & A로 정리해서 공지사항으로 나와 있어서 가지고 왔다. 글을 작성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꽉 채워서 700byte로 작성하기보다는 띄어쓰기와 한글 바이트를 고려해서 글자 수 310~320자 내외로 핵심적인 내용을 적어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개인 정보이용 제공 동의서 서명 버튼을 보기 위해서는 화면 비율을 100%로 조정해야 한다.
확장자가 jpg로 작성이 되어 있어야 업로드 및 최종확인이 용이해 지기 때문에 다른 파일의 형태로 저장이 되어 있다면 조치방법에 나와 있는 대로 그림판을 활용해서 파일을 열고 불러와서 jpg, jpeg의 파일로 저장해서 업로드를 해야 한다.
최종 제출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30분이내에 작성을 해줘야 한다. 만약 이 시간이 넘어가게 된다면 자동 로그아웃이 되기 때문에 자기소개서 및 자신이 제출해야 할 파일들을 작성 후 복사하여 시간을 단축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담당자 분은 한분이지만 지원자는 다수이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전화를 해서 하나하나 확인하기란 쉽지 않고 전화도 받을 확률이 낮다. 서류제출 확인에 들어가서 과정명, 제출일자를 통해서 자신이 제대로 제출을 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추가 제출의 경우에는 반송문자를 수신한 지원자에 한해서 제출이 가능하고 자신이 잘못 작성했다는 임의 판단을 가지고 이를 제출했을 경우 반영이 되지 않는다.
추가 제출시에는 추가로 작성을 요구한 부분만 작성을 해서 완료를 하면 된다. 나머지 부분은 미작성 상태로 두어도 무방하다. 또한 스캔 장비가 없는 경우는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jpg형태로 저장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폰이 자신의 명의가 아닐 경우에는 수기 제출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데 특이한 케이스라 담당자와 협의 후에 진행을 해야 한다.
이외에 서류를 제출할 때 사진으로 찍어서 화질 저하가 일어나게 될 경우 추가 제출해야 할 수 있으며, 순서 바꾸기나 두쪽 찍기, 상하좌우와 같은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올리지 않을 경우 추가 제출의 대상이 된다.
최종 제출 여부 문의에 대한 확인은 제한되고, 선발기관으로부터 특별한 연락이 없을 경우 최종 제출된 것으로 인식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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